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“K팝 맛봐요”…글로벌 탄산음료 콘셉트 된 ‘한류’

      [앵커]코카-콜라가 한류를 콘셉트로 한 슈가제로 음료 신제품을 내놨습니다. 제품에 한글 로고를 써 넣은 이 제품은 전 세계 36개국으로 판매되며 한류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. 이혜란 기자입니다.[기자]아이돌그룹 ITZY(있지)가 현란한 무대를 선보입니다.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을 비롯해 스트레이 키즈, NMIXX(엔믹스) 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함성이 쏟아집니다.‘코카-콜라 제로 한류(K-Wave)’ 출시 현장.코카-콜라는 제로콜라 고유의 맛에 팬들이 K팝 ..

      산업·IT2024-02-20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미디어 간담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미디어 간담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